http://kinepixfilm.com/insight/journalism/
브랜드 저널리즘이란
브랜드 저널리즘의 정의
브랜드 저널리즘(Brand Journalism)은 브랜드 스토리텔링(Brand Storytelling)과 저널리즘(Journalism)의 합성어이며 소셜 미디어의 등장으로 인해 미디어 환경이 급변하면서 나타났습니다. 기존의 TV 광고를 비롯한 전통적 4대 미디어를 벗어나 유튜브 및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자사 채널을 (Owned Media) 구축해 다양한 컨텐츠를 제작하여 브랜드에 대한 신뢰감과 인지도를 높이는 마케팅 방식입니다. 이는 단순히 기업의 정보를 일방적으로 전달하는 것이 아닌 지속적으로 브랜드의 강력한 스토리를 만들어 소비자들에게 설득력과 진정성을 극대화하는 것을 말합니다.
'인사이트 > 홍보영상 제작 인사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올바른 기업홍보영상 시나리오 작성법 (0) | 2019.07.04 |
---|---|
기업 홍보영상 기획의 본질 (0) | 2019.06.10 |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를 통해 알아보는 올바른 기업홍보영상 제작방향 (0) | 2019.05.30 |
기존 국내 기업홍보영상의 문제점 (0) | 2019.05.30 |
기업은 왜? 홍보영상을 제작 해야하는가 (0) | 2019.05.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