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M 기업 홍보영상의 특징
1. 기업의 철학을 이야기한다 (mission)
올해 107주년을 맞은 IBM은 최근 오스카 시상식에서 [ Dear Tech - an open letter to the industry ] 란 홍보영상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기술에게 보내는 편지라는 독특한 컨셉의 홍보영상을 통해 IBM은 질문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세상이 진정으로 원하는 기술은 무엇인가?” “우리 중 일부만이 아닌 우리 모두를 위한 기술은 어떤 것인가?” 라고 말입니다. 이 영상을 통해 IBM은 다양한 테크놀로지 기술을 통해 인간의 삶을 보다 풍요롭게 해줄 수 있는 솔루션을 만들어갈 뿐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편견과 싸우고 많은 사람들이 소외되지 않는 문화를 만들어가는 굿테크 기업임을 강조합니다. 이처럼 IBM은 기업 브랜딩을 위한 홍보영상을 지속적으로 제작해 나가며 “기술을 통해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간다”는 기업의 사명을 세상에 꾸준히 알리며 소통하고 있습니다.
자사 미디어 채널을 활용한 글로벌 기업의 홍보영상 IBM
IBM 기업 홍보영상의 특징1. 기업의 철학을 이야기한다 (mission)올해 107주년을 맞은 IB...
blog.naver.com
키네픽스
BRAND CREATIVE PARTNER 키네픽스는 기업의 효과적인 홍보, 마케팅을 위하여 콘셉트, 전략 및 디자인을 체계적으로 제안하는 통합 영상 콘텐츠 전문 기업입니다 키네픽스
kinepixfilm.com
'인사이트 > 글로벌 기업의 홍보영상 트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Google 기업홍보영상 (0) | 2019.07.23 |
---|---|
apple 제품소개영상 Product Film (0) | 2019.06.20 |
자사 미디어 채널을 활용한 글로벌 기업의 홍보영상 apple 2 (0) | 2019.05.30 |
자사 미디어 채널을 활용한 글로벌 기업의 홍보영상 apple (0) | 2019.05.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