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사이트/글로벌 기업의 홍보영상 트렌드

자사 미디어 채널을 활용한 글로벌 기업의 홍보영상 IBM

IBM 기업 홍보영상의 특징

1. 기업의 철학을 이야기한다 (mission)

 

올해 107주년을 맞은 IBM은 최근 오스카 시상식에서 [ Dear Tech - an open letter to the industry ] 란 홍보영상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기술에게 보내는 편지라는 독특한 컨셉의 홍보영상을 통해 IBM은 질문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세상이 진정으로 원하는 기술은 무엇인가?” “우리 중 일부만이 아닌 우리 모두를 위한 기술은 어떤 것인가?” 라고 말입니다. 이 영상을 통해 IBM은 다양한 테크놀로지 기술을 통해 인간의 삶을 보다 풍요롭게 해줄 수 있는 솔루션을 만들어갈 뿐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편견과 싸우고 많은 사람들이 소외되지 않는 문화를 만들어가는 굿테크 기업임을 강조합니다. 이처럼 IBM은 기업 브랜딩을 위한 홍보영상을 지속적으로 제작해 나가며 “기술을 통해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간다”는 기업의 사명을 세상에 꾸준히 알리며 소통하고 있습니다.

 

 

자사 미디어 채널을 활용한 글로벌 기업의 홍보영상 IBM

​​IBM 기업 홍보영상의 특징​​1. 기업의 철학을 이야기한다 (mission)​​올해 107주년을 맞은 IB...

blog.naver.com

 

키네픽스

BRAND CREATIVE PARTNER 키네픽스는 기업의 효과적인 홍보, 마케팅을 위하여 콘셉트, 전략 및 디자인을 체계적으로 제안하는 통합 영상 콘텐츠 전문 기업입니다 키네픽스

kinepixfil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