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kinepixfilm.com/insight/production_design/
기업홍보영상 프로덕션 디자인
브랜드는 다양한 환경과 목적, 시대의 요구에 따라 끊임없이 변화하고 진화해 나가야 합니다. 유기적으로 변화해 가면서도 브랜드만의 정체성을 잃지 않아야 하죠. 그리고 이러한 과정을 오랜 시간 거치며 브랜드는 고유의 자기다움을 형성하게 됩니다. 브랜드의 자기다움이란 그 브랜드만이 갖는 고유의 개성(personality)을 말합니다. 즉 다른 기업엔 없고 우리 기업에만 있는 핵심 차별화 요소인 것이죠
'인사이트 > 홍보영상 제작 인사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B2B 기업의 성공적인 브랜드 구축 방안 (0) | 2019.10.28 |
---|---|
메인 프로덕션 & 포스트 프로덕션의 이해 (0) | 2019.09.18 |
올바른 기업홍보영상 시나리오 작성법 (0) | 2019.07.04 |
기업 홍보영상 기획의 본질 (0) | 2019.06.10 |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를 통해 알아보는 올바른 기업홍보영상 제작방향 (0) | 2019.05.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