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kinepixfilm.com/insight/b2b_film/
B2B 기업홍보영상
다수의 대중을 타깃으로 하는 B2C 산업과 달리, B2B 산업의 고객 군은 소수의 특정 고객으로 한정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특정 타깃의 특성과 성향에 적합한 영상 콘텐츠 제작이 필요합니다. 최근 B2C 기업의 홍보영상이 고객의 감성을 터치하는 콘텐츠 형태로 발전하고 있다면, B2B 기업의 홍보영상은 제품 및 서비스 등의 차별화된 특성을 객관적으로 잘 보여줄 수 있어야 합니다. 다음 4가지 핵심 전략 방안을 통해 성공적으로 B2B 기업홍보영상을 제작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인사이트 > 홍보영상 제작 인사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Q. 기업홍보영상 제작에 관해 자주 묻는 질문들 (0) | 2019.10.29 |
---|---|
B2B 기업의 성공적인 브랜드 구축 방안 (0) | 2019.10.28 |
메인 프로덕션 & 포스트 프로덕션의 이해 (0) | 2019.09.18 |
기업홍보영상 프로덕션 디자인 (0) | 2019.08.01 |
올바른 기업홍보영상 시나리오 작성법 (0) | 2019.07.04 |